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변함없는 사랑, 넷플릭스 추천 영화 노트북

by 로디트렌드 2023. 2. 6.

목차

  • 노트북의 숨겨진 비밀
  • 주인공들의 최근 근황
  • 놀라운 사실

노트북

변함없는 사랑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넷플릭스 추천 영화 노트북은 평점이 전체적으로 높고 소설이 원작입니다. 영화의 숨겨진 비밀과 여자 주인공과 남자 주인공의 근황, 놀라운 사실을 알고 싶으시면 꼭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노트북의 숨겨진 비밀

이 노트북 영화는 니콜라스 스파크의 소설이 원작입니다. 근데 이게 출간되기도 전에 뉴라인 시네마가 영화와의 판권을 구입했습니다. 1996년 처음 각색을 맡은 사람은 잔 사디였습니다. 샤인의 각본가로 유명했습니다. 반년 정도 작업했는데 이게 원작과 너무 달라서 조정을 하는데 8개월 정도 걸렸다고 합니다. 이후 제레미 레븐이 각본진에 합류하기도 했습니다. 1998년 뉴라인 시네마는 스티븐 스필버그와 연출을 논의했습니다. 그가 노아 역의 톰 크루즈를 생각했다는 소문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다른 프로젝트가 많아 하차하고 짐 쉐리던이 연출을 넘겨받았습니다. 그를 감독으로 1999년 촬영이 시작할 예정이었고 이에 맞춰 각색도 다시 진행이 되었지만 알 수 없는 사정으로 촬영이 미뤄지고 2000년 10월 짐은 천사의 아이들을 찍으러 떠났습니다. 그 후 1년 뒤에 감독을 맡은 사람은 닉 카사베츠입니다. 감독이 유명한 배우들은 쓰고 싶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 영화의 주제는 첫사랑이 계속되는 사랑이 될 수 있다는 주제입니다. 그래서 무명 배우를 선정했습니다. 연기력을 고려해서 라이언 고슬링을 먼저 캐스팅했습니다. 노아라는 캐릭터는 어둡고 강렬한 느낌인데 그 느낌이 잘 맞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라이언과 케미가 좋은 여배우로 여러 명이 오디션을 봤습니다. 후보 중엔 제시카 비엘, 브리트니 스피어스, 애슐리 주드, 리즈 위더스푼 등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 중 제시카 비엘은 텍사스 전기톱 연쇄 살인사건 촬영 중간에 와서 피 분장 상태로 오디션을 보기도 했다고 합니다. 결국엔 레이첼 맥아담스를 캐스팅했습니다. 사실 레이첼은 영화 홍보하기 위해 미국에 있었는데 소속사의 권유로 캐스팅에 참여했던 것입니다. 라이언과 레이첼 모두 촬영 두 달 전 촬영지인 사우스 캐롤라이나 찰스턴으로 이동해 영화에 필요한 40년대 미국 남부의 생활양식을 익혔습니다. 라이언은 강에서 노를 저으며 가구를 직접 만들고 레이첼은 발레와 에티켓, 사투리 교육을 받는 등 배웠습니다.

주인공들의 최근 근황

영화 노트북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라 더 감동이 있었습니다. 주인공들의 근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라이언 고슬링은 캐나다의 배우 겸 음악가이며 그 유명한 미키 마우스 클럽에서 아역스타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의 어린 시절은 순탄치 않았습니다. 어릴 적 병이 있었던 적이 있고 난독증도 있었으며 학교에선 왕따라 중퇴하고 엄마에게 홈스쿨링을 받았습니다. 부모님은 어릴 적에 이혼했으며 같이 활동하던 저스틴 팀브레이크의 집에서 얹혀살기도 했습니다. 다소 비중이 작은 단역과 조연을 거친 끝에 2001년 빌리버에서 첫 주연으로 출연했으며 여러 독립영화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후 영화 노트북에서 한 여자만을 평생 사랑하고 그 마지막까지 함께하는 순정남을 연기하여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영화 노트북 출연 이후 찌질한 소신남 같은 배역을 맡아 성공적으로 연기 변신을 했으며 2011년 영화 드라이브를 기점으로 액션 영화에도 출연했습니다. 2016년에는 영화 라라랜드로 국내에서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고슬링은 2011년 플레이스 비욘드 더 파인즈에서 함께 주연을 맡은 여섯 살 연상 에바 멘데스와 사귀었으며 둘 사이에 두 딸이 있습니다. 그의 최근작은 2018년 영화 퍼스트맨에서 주연으로 출연했습니다. 사랑스러운 미소와 귀여운 보조개의 소유자 레이첼 맥아담스는 캐나다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나 18살까지 피겨스케이팅 선수로 활동한 경험이 있습니다. 대학교에서 연극학을 전공했고 졸업 후 영화 핫칙으로 데뷔했으며 이 영화가 흥행에 성공해 그녀 또한 대중이 많이 알려졌습니다. 이후 영화 퀸카로 살아남는 법에서 여왕벌 레지나역으로 출연해 할리우드 스타가 되었습니다. 같은 해의 영화 노트북에서 주연을 맡아 엄청난 흥행 기록을 기록하며 로맨스의 퀸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놀라운 사실

영화 노트북 오디션에서 레이첼 맥아담스는 놀라운 연기를 보여줍니다. 레이첼은 캐릭터를 잘 이해하고 완벽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대본을 읽자마자 너무 감동을 받았는지 펑펑 울었다고 합니다. 영화 속에서 두 주연배우는 멋진 케미를 보여주지만 촬영 중에는 많이 싸웠다고 합니다. 라이언 고슬링은 심지어 여배우를 바꿔달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싸웠으면서 이후 이 둘은 연인 사이가 됩니다. 소설 노트북은 노아의 시점에서 내용이 전개가 됩니다. 그래서 독자들은 앨리의 속마음을 알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영화는 앨리의 시점도 보여줍니다. 노아와 앨리가 헤어져 있을 때는 앨리를 중심으로 내용이 전개됩니다.

댓글